FAQ    G.Tech Solution 입니다. Welcome!!

제품의 제품번호는 제품 본체에 기재 또는 별도의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거나, 제품박스 외부에 별도의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. 제품번호는숫자 15 자리 또는 숫자 + 영문 혼합 15 자리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
구제품 일부는 13 자리 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※ 마지막 5 자리에서는 숫자 0, 1, 5, 6, 8 과 영문자 O(오), Q(큐), I(아이), S, G, B를 정확히 구분해 주세요.
※ 인증번호는 제품번호가 아니며, 인증번호를 통해서는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※ 제품번호가 훼손이 되거나, 제품번호 스티커가 떨어진 경우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
제품등록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 1577-9876
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- 온라인상담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※ UMS 펌웨어는 해당기기 SERVICE → 다운로드에서 사용하시는 제품으로 검색 후 "펌웨어"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펌웨어는 매니저와 UMS 방식으로 나뉘어지며, UMS 펌웨어는 제목에 "UMS" 단어가 명시되어 있으므로 펌웨어를 다운 받으실 때에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iriver music manager 이용시 오른쪽(제품)창이 Disconnected 가 나오고 장치관리자에서 알수 없는 장치 또는 노란색 느낌표가 뜨는 경우에는 드라이버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으로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. 윈도우 XP 기준이지만 윈도우98SE/ME/2000 설치 방법도 비슷합니다.